Tuesday 13 March 2018

Forex 평화 군대 ig 시장


IG 검토 방문 사이트.


IGMarkets에있었습니다. 이 compay의 다른 웹 사이트는 IGForex를 포함합니다.


라이브 토론.


IG 포럼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매우 실망한 나쁜 경험을했다. 나는 법안을 갑자기 매우 매우 부정적으로 마감했다.


cryptocurrency에 좋습니다. 좋아요.


저는 몇 년 동안 싱가포르에서 IG 사용자로 일해 왔으며 현재까지도 여전히 사용자입니다. 사업 일에 아침에 요청하면 탈퇴 요청을하는 데 몇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다른 나라의 계좌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수년간 IG를 사용해 왔지만 대금 지급과 많은 실행 된 도면 모두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forex에 선택권을 가진 공구의 한정된 수만있는의 작은 문제.


나는 이전의 리뷰를 두 번째로한다.


IG는 당신의 돈을 아주 쉽게 가지고 간다. 그러나 돈을 돌려주는 것. 그건 다른 이야기입니다. 은행 계좌에 은행 로고, 이름, 주소 및 전신 송금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설명 - 그들은 규제 당국자가이를해야합니다! 무슨 거짓말이야!


FCA 중개인에게 절대로 그렇게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전선에 출처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계좌 명세서에서이 정보를 찾도록했습니다. 그들의 대답 - 바클레이즈는 그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이제 미안하지만, 5 살짜리들로부터 듣지 못한 그런 절름발이 거짓말.


그들이 당신을 예금 할 때 이것에 관해 당신에게 물어 보지 않는 것은 얼마나 흥미 롭지 만, 철수 할 때에 만.


그래서 그렇습니다 그들은 돈을 모든 비용으로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이제는 더 악화됩니다. 그들은 나에게이 일을했을뿐만 아니라. 그러나 3 개월 후에 그들은 내 거래를 조사하고 있으며, 거래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계좌가 계좌로 이체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신용"과 연락하기를 원합니다. 계정에 대한 지불을하십시오.


이것을 말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IG는 내가 브로커 영역에서 만난 가장 큰 사기 중 하나입니다.


IG 탈퇴 시스템은 가짜입니다. 그들은 단지 돈을 가지고 간다.


나는 IG에 대해 끔찍하고 쓴 경험이있다. 자금 철수에 관해서. 그들은 3 ~ 5 일의 일 지불을 말한다. 그러나 나의 지불이 나의 계좌에서 오지 않는 그 15 일이 지났다. 나는 사기가 두렵다. 나는 IG와의 거래를 중단했다. 그들은 아무것도 돌려주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돈을 가지고 간다. 나는 완전한 대화 내용을 가지고있다. 아직도 내 돈을받지 못했습니다.


내 메일 ID. mhac. uaegmail.


그들은 trumendously 비싸고 따라서 그들은 매우 나쁜 실행 조건을 가지고!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져있어 라.


싱가포르에서 ig 계정을 개설하고 이익을 내기 시작할 때까지 초기 실행은 좋았습니다. 그런 다음 시장 주문에 대한 주문 대가를 결코 끝내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MT4 플랫폼을 통해 시장 질서를 실행할 수 없기 때문에 미끄러지는 설정을 넓혔지만 수익성이 높은 거래자를 강탈하려고합니다.


IG 싱가포르는 결코 해결되지 않은 100 건의 불만을 제기 한 속임수 브로커입니다. IG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철수.


이것은 공룡 시대의 브로커입니다.


철수 요청 후 10 일이 지났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돈을받지 못했습니다.


30,000 달러 이상을 투자 할 계획이었는데, 이제 다른 브로커를 찾아 볼 것입니다.


영국 퍼 내기 도박 계정.


귀하의 계좌가 마를 때까지 그들은 당신을 상대로 처형 할 것입니다.


분 단위로 "표시 될 수있다.


논쟁은 간단히 말해서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소프트웨어 분석 회사가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왜 당신은 이들로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없습니까?


웹 사이트 개발자가이 작업을 시도하는 전통적인 방식은 개발자가 사이트에서 "태그 지정"이라고 부르는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형태로, 태그는 웹 브라우저에서 현재 상태 또는 사용자가 방금 수행 한 작업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실행되는 일반적으로 JavaScript 인 코드 조각입니다. 태그는 일반적으로 페이지 뷰, 클릭, 양식 제출 등에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추적 할 각 활동을 개별적으로 코딩해야하며 일부 웹 사이트에는 수백에서 수천 개의 태그가 실행되어 관리하기 위해 시간 소모적이며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드는 프로세스입니다.


즉, 행동이 매핑되고 소프트웨어가 강제 적용됩니다.


어쨌든 당신은 공급자에게 좋은 사람입니다. 아마존, 그리고 몇몇.


금융 회사는 위에서 언급 한 회사와 계약을 맺습니다.


그래서 다음 번에 아마존 구매를하려는 가격이 두 배가되고,


차를 마신 후에는 이제 알게됩니다.


CMC 시장, 게인 캐피탈 (City Index, FXCM, Fairtrade), IG,


내 거래 데스크에서 간단한 질문에 대답하고 싶다 -


& quot; 나는 정말로 그렇게 가난한 상인입니까? & quot;


- 가격이 점프하고 정지 손실을 활성화합니다.


그 가격은 바로 다음에 중지 손실 수준 이상으로 되돌려 야합니다.


- 내가 무역을하고있을 때 퍼짐.


- 미끄러지 듯, 그리고 더.


- 일관되게 가난한 처형.


잠재적으로 모든 퍼팅 베팅 회사.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Ig는 외환 평화 군대를 시장에 내 놓습니다. 사실은 모든 버킷 샵의 상인 중 90 %가 돈을 잃는다. 모든 것을 비디오로 찍고 스크린 샷을 찍어야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당신의 순수한 로그를 위조 할 수 있다고 주장하고 내부 시스템을 사기하지 않습니다. IG Markets의 행운과 적은 나의 자유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retuxution2uxiguaccRY : Reza Mokhtarian - 새로운 회사의 퀘스트 마켓.


Forex Peace Army.


Ig는 외환 평화 군대를 시장에 내 놓습니다. IC 시장은 훌륭한 외환 브로커인가? 실제 리뷰 읽기, 상인별, 상인을위한? Forex Peace Army가 제공하는 가장 큰 Forex Review 데이터베이스에 귀하의 신용 등급을 추가 하시겠습니까?


1 월 15 일 스위스 국립 은행 (Swiss National Bank)이 환율에 대한 상한선을 없애려는 최근 결정에 대해 언론 매체에 많은 것이 나왔다. 뚜껑이 예기치 않게 제거되었을 때, 프랑은 유로화에 대해 한 순간에 30 %의 평가를 받았다. IG는 10 분 이상 아무 일도하지 않았고 모든 계좌를 거래에서 중단했으며, 중단 손실 명령을 채우지 못했으며 몇 시간 후에도 거래를 조정할 수있었습니다.


모든 고객에게 최악의 채우기를 허용했습니다. 나는이 링크가 세계 미디어가 마침내 이들 "버킷 상점"CFD 제공 업체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고 이야기하면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거짓 정보를 오도하는 광고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속이고 오버 카운터 제품이 주식 시장에 등재되지 않은 주식 인 것처럼 가장합니다. 그들은 제 의견으로는 유죄입니다, 하지만 지금은이 링크들을 읽고 나는 당신을 당신 자신의 판사가되게 할 것입니다. 제품 견적 "언제 어디서나 무역". 그리고 법률가는 그들이 선택한 경우 모든 주문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나 같은 싸움에 IG 링크에 대한이 두 가지 청원서에 서명하십시오 : 문제가 있으면 딜러에게 전화하십시오.


이 정보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이 포럼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이미 IG와 2 년 동안 거래 해 왔으며이 브로커에 어떤 문제도 볼 수 없습니다. 다른 리뷰를 읽는 것은 그들이 항상 사람들을 속이는 선도적 인 규제 브로커 중 하나가 될 수있는 방법이 정말 이상하게 보입니다. 어쨌든 나는 IG의 거래 플랫폼, 도구 및 고객 지원에 상당히 만족하면서 브로커를 전환 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안녕 모두, 친절하게 당신이 영향을 받는지보기 위해 가서 당신이 그들이 영향을받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주십시오. 저는 최근에 IG Markets Ltd의 불공정 행위 및 거래 시스템에 대한 청원을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희생자를 모으고 보상을 받기를 바랍니다. 동시에이 청원서가 IG를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 시스템으로 이끌어주기를 바랍니다.


IG 시장의 모든 고객은 불공정 거래 시스템 및 관행의 희생자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무역의 실행은 규제 된 활동의 한 형태이다. 따라서 IG의 모든 고객이 영향을받습니다. 합법적 인 거래가 이후 거부되면서 이익의 손실을 가져 왔습니다. 주문 중지, 주문 제한 및 중지 및 제한 관련된 고객은 수시로 IG Australia에서 수행되는 수작업으로 주문이 전달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위의 A 지점을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IG는 증거에 따라 거래를 불법적으로 처분했다. 또한 위의 링크에서 청원서에 서명하여 그 사유를 뒷받침하십시오.


고맙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IG에서 실제 게임을 이기기 시작하자마자 시작됩니다. 거대한 유동성을 가진 안정된 시장 조건에서도 일정한 부당한 미끄러짐.


IG를 피하기 전에 그들은 스프레드 베이팅 협의 작은 글씨로 정당화 된 전술로 귀하의 계좌를 밝게하기로 결정합니다. 내 온라인 IG Index Day Trades가 항상 내 진입 점에서 시작되어 즉시 몇 초 안에 내게 반발한다는 사실을 알기가 어렵다. 다시 정확한 가격표를보기 위해 내 출구 지점에서 만 빠져 나간다.


매번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마다. 하루를 살펴보면, 가격이 내 항목에 부딪쳤다가 다시 돌아 오는 내 5 분 차트에서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초자연적인데, 마치 나를 상대로 일하는 내장 소프트웨어가있는 것처럼 매우 의심 스럽습니다. 비슷한 운명을 경험 한 사람이 있습니까? 20 년 넘게 상인으로서 많은 회사를 시험하고 테스트 해 왔지만 igindex는 무역 회사가되고 싶어서 직원이 무례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이 진짜 거래 경험이 전혀 없다는 것을 의심합니다. 짧은 입장이 무엇인지 알기조차합니다.


모두는 좋은 내기 및 노름을 소리가 난다 그러나 진짜 상인 및 살아있는 이것을 위해하고 Schwab 같이 진짜 무역 플래트 홈을 찾아 내고이 내기 퍼짐 BS의 명확한 체재하는 경우에. 첫 번째 언급은 IG Index의 전 직원으로부터 흥미로운 정보를 얻었습니다. 내가 종이를 열어 보지 않고 거래를했을 때 나는 항상 우승을했습니다.


IG와 함께 실제 직책에 대한 전략을 사용하면 지원 또는 저항보다 10 - 20 pips 이상 떨어져도 항상 제 스톱을 잃을 것 같습니다. 그것의 우스운 이야기가 내가 그들과 함께 쓴 모든 하나의 무역에 어떻게 일어 났는지! 나는 그들과 함께 내 계좌를 폐쇄하고 다른 회사로 이동하고 시도 할 계획이다. 나는이 scammers의 명확한 체재를 말할 것입니다! 이 회사를 이용하지 말라는 호의를 베풀어 라. 그들은 눈 깜짝 할 사이에 끝내 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차례 차례로 변명의 말을 전하며, 계약서에 작은 글씨를 읽으라고 말한다.


검토 및 평가 Forex Brokers igindex. 라이브 토론 igindex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비디오 여기에 귀하의 회사의 비디오?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1/3 페이지.


Forex 평화 군대 ig 시장. Ig, Ig 그룹, Ig 색인, 이전 Ig 시장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1 월 15 일 스위스 국립 은행 (Swiss National Bank)이 환율에 대한 상한선을 없애려는 최근 결정에 대해 언론 매체에 많은 것이 나왔다. 뚜껑이 예기치 않게 제거되었을 때, 프랑은 즉시 30 %의 평가를 받았다.


Forex Peace Army.


Forex 평화 군대 ig 시장. 이진 옵션 깡패 외환 평화 군대 수상자 fore forex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차이점을 이해합니다. 그것은 가능합니다 추세선이 효과적입니다 시장에서이 마지막 두 가지 거래를 논의 할 시스템은 반대이지만, 웹 사이트에 망설임이 없으므로 채널의 순익을 얻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저는 몇 년 동안 싱가포르에서 IG 사용자로 일해 왔으며 현재까지도 여전히 사용자입니다. 사업 일에 아침에 요청하면 탈퇴 요청을하는 데 몇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다른 나라의 계좌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3 개월 전에 거대한 손실을 입게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왜 별 3 개라고 평가 했습니까? 나는 그들이 수입을 발표 할 날에 페이스 북을 샀다. IG는 모든 세션 주식으로 페이스 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꽤 낮은 스톱 손실을 겪었고 결코 스톱 로스를 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러나 시장이 닫히자 마자 즉시 정지 손실에 휩쓸 렸고 몇 분 후에 하늘 높이 치솟았다. 입찰가 및 가격을 묻는 대기열 때문입니다. 그들은 시장 세션 이후로 매우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처음 발생한 일은 아니며 주식 구매를 위해 IG 사용을 피했습니다. 나는 이제 이들을 cryptocurrency 거래에 사용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좋은 회사입니다. 저는 IG를 수년간 사용해 왔으며 판매 대금과 많은 실행 된 도면 모두에 어떤 문제도 없었습니다.


forex에 선택권을 가진 공구의 한정된 수만있는의 작은 문제. 나는 이전의 리뷰를 두 번째로한다. 그러나 돈을 돌려드립니다. 은행 로고, 이름, 주소 등을 포함한 은행 계좌 내역서와 은행 송금 증명서를 요청합니다.


설명 - 그들은 규제 당국자가이를해야합니다! 모든 전선에 출처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계좌 명세서에서이 정보를 찾도록했습니다. 그들의 대답 - Barclays는 그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이제 미안하지만 그런 불충분 한 거짓말은 5 세부터 듣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당신을 예금 할 때 이것에 대해 당신에게 물어 보지 않는 것은 얼마나 흥미 롭습니다. 그래서 그렇습니다 그들은 돈을 모든 비용으로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이제는 더 악화됩니다. 그들은 나에게이 일을했을뿐만 아니라. 그래서 그들은 "신용"부서에 연락하여 그 계좌로 지불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을 말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나는 IG에 대해 끔찍하고 쓴 경험이있다.


그들은 trumendously 비싸고 따라서 그들은 매우 나쁜 실행 조건을 가지고! ig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MT4 플랫폼을 통해 시장 질서를 실행할 수 없기 때문에 미끄러지는 설정을 넓혔지만 수익성이 높은 거래자를 강탈하려고합니다. IG 싱가포르는 내가 결코 해결하지 못한 불만을 제기 한 속임수 브로커입니다. 마켓 메이커들은 소매 고객의 소원을 마음 속에 간직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계좌가 마를 때까지 그들은 당신을 상대로 처형 할 것입니다. 이러한 기업들로부터 얻은 일반적인 응답 - "우리는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계정을 분 단위로 모니터링 할 수 없습니다".


논쟁은 간단히 말해서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가장 간단한 형태로, 태그는 웹 브라우저에서 현재 상태 또는 사용자가 방금 수행 한 작업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실행되는 일반적으로 JavaScript 인 코드 조각입니다.


태그는 일반적으로 페이지 뷰, 클릭, 양식 제출 등에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추적 할 각 활동을 개별적으로 코딩해야하며 일부 웹 사이트에는 수백에서 수천 개의 태그가 실행되어 관리하기 위해 시간 소모적이며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드는 프로세스입니다. [company name withoutheld] 대시 보드에서 클라이언트는 일련의 틱 박스 (다른 특허 프로세스)를 통해 수집하려는 데이터 유형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지원하고 실시간 분석, 의사 결정 및 모델링을 제공하는 다양한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데이터를 공급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mazon 및 여러 금융 회사가 위에서 언급 한 회사와 계약을 맺습니다. 그래서 차를 마시고 나면 다음에 아마존 구입을위한 가격이 두배가됩니다.


영국의 한 시장 조사 기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요일 아침 한 달 전, 몇 달 전에 저는 간단한 질문에 대답하기를 원하는 무역 데스크에 앉아있었습니다. "저는 정말 가난한 상인입니까? IG에게는 좋은 지적이 있습니다. 몇 가지 나쁜 점들 리트 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일주일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느린 연결에서 기본적으로 그것을 비난합니다. 나는 같은 지점에서 10 개의 다른 중개인들과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런던에 거주하고 있으며, IG에만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추천하는 것에 너무 열중하지 않다. 비록이 시점에서 리트 툰트의 외부에 아무것도 없다하더라도, 이 스레드를 계속 업데이트 할 것이다.


이 compay의 다른 웹 사이트는 IGForex를 포함합니다. 라이브 토론 IG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비디오 여기에 귀하의 회사의 비디오?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시장 (Safecap Investments Ltd) 검토 방문 사이트.


공지 사항 : 2014 년 12 월 Safecap Investments는 Markets에 관한 두 개의 포럼 스레드가 제거되지 않으면 FPA에 대한 "행동 추구"를 위협합니다. FPA는 회원의 불만을 숨기지 않거나 합법적 인 위협을 받고있는 동안 협상을하지 않습니다. 두 스레드는 여기와 여기 있습니다.


FPA는 법적인 위협을 사용하여 정보를 숨기려고하는 회사와 거래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시장은 외환 브로커입니다. Markets는 MetaTrader 4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시장은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50 개가 넘는 외환 통화 쌍, 지수, 주식, cfds, 필수품 및 ETF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 Markets (Safecap Investments Ltd)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0 별을주고, 그들은 사기꾼이다. 모든 규칙에서, 이 중개인이 최악인지 조심하고, 속임수를 썼다. 그리고 나는 증거를 가지고있다. 나는 당신이이기는 작업을 막을 수 없도록 플랫폼을 막았고, 나는 투자를 요청 받았다. 반대로 결국 그들은 플랫폼에 남아있는 모든 돈을 훔쳤습니다. 이 사기꾼들은 매우 위험합니다.


나는 2017 년 8 월 16 일에 아마존 주식을 얻었고 나의 아마존은 429.70 달러에 불충분 한 마진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문제는 아마존이이 가격으로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거기서 거래하지 마라. 플랫폼은 농담이고 ripoff가 퍼져서 너무 높기 때문에 주택 거래와 거래 할 수 있고 거래 당 5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사기! 나는 100 USD를 입금하여 20 USD의 이익을 얻었으며, 이제 그들은 그들이 시스템 비용으로 120 USD를 청구했다고 나에게 묻고있다. 이제 내 계정 잔액은 0입니다. prntscr / f16dez. 해당 스크린 샷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Markets에 0 별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 그들은 사기꾼입니다. 사기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그들을 가입시켜야합니다. 나는 거기에 100 $을 투자하여 200 $를 만들었다. 그리고 천연 가스를 사 들였지. 하지만 가격이 움직일 때 주식은 증가 할 것이다. 그러나 나를 위해 그것은 완전히 정반대였다. 처음에 그들은 신뢰를 얻고 나서 그것을 깨뜨립니다.


이 비 윤리적이고 도둑질 한 회사에서 벗어나십시오. 고객이 확인하고 서류에 대한 보너스를 받으면 점점 더 많은 서류와 3 일의 마감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고객이 공증 한 서류를 보내면 고객 계좌를 폐쇄하고 고객의 모든 이익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부정 행위이며 불공정 한 행위입니다.


알아라! 그 돈키니는 엄마를 훔쳤다.


돈. 내가 수천 달러를 투자했는데, 당신이 그걸 믿으면 인생을 망칠거야!


나는 시장에 처음이다. 9 월 5 일에 100 파운드를 입금하고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시장은 £ 25 선물 및 £ 100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내 공개 거래는 공직에 있었다. 그래서 5 월 17 일 내 계좌에 £ 250 이상이있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 50에 관하여 threre 남아 있고 £ 200는 사라졌다. 그리고 나는 시장과 접촉하지만 그들은 내 은행이 내가 예금 한 100 파운드를 반전 시켰다고 말해 줬다. 나는 온라인 은행 계좌를 확인했지만 영원히 그 £ 100은 환불되지 않는다. 거래 완료 후 8 일 후에 £ 100을 반납 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왜 그런가? 나는 나의 돈이 내 은행 계좌 나 시장 계좌에서 어디에 있는지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노르웨이 시민이되어 시장은 노르웨이 거래 시장에 진입하려고하는 유명한 브로커 중 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2015 년에 텔레비전에 광고를하고 시장에 진입하려고 시도한 다른 업체에는 IG, CMC 및 Plus500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3 일 후에 70 달러 인출을 요청한 후 다시 채팅 지원 센터에 연락하여 내 인출 상태를 물었고 갑자기 내 mt4 계정이 왜 비활성화되었는지를 묻습니다. 채팅 지원을 통해 경영진으로부터 인사를 받아야한다고 말했고, 내 계정 사용 중지는 경영진의 결정이었습니다. 그가 2 분 후에 나는 그가 입금 보너스를 이용하려고하는 그들의 규칙을 위반했으며 Safecap Investments Ltd가 나의 계좌를 해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하면서 나는 이것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lientHi. 나는 며칠 전에 70 $의 인출을 요청했는데 나는 그 상태에 대해 궁금해했다. 알 수없는 이유로 mt4 계정이 갑자기 승인 또는 요청없이 비활성화되었으므로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Razi H. what이 귀하의 거래 계좌 번호입니까?


Razi H. 귀하의 출금 요청이 검토 중입니다.


귀하의 계정이 해지되었으며 회사 해지에 관한 공식 서신을 받게됩니다.


고객이 내 mt4 계정이 사용 중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Razi H. it는 경영진의 결정입니다.


곧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공식 편지를 받게됩니다.


Clientyeah 잘 맞습니다. 내 시장 계정 4378074는 어떻습니까?


Razi H. 회사 등록이 종료되었습니다.


ClientI는 거래에 대한 모든 규칙을 준수했으며, 채팅 지원을 통해 여기에서 나의 이익을 철회 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Razi H. sir, 경영진의 결정입니다.


Clientwhat 계정을 여러 계정과 관련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당신과 함께 모든 것을 확인했다.


Razi H. Markour 등록은 해지됩니다.


Client 노르웨이의 금융 시장에서 노르웨이 시민이며 많은 관련이 있음을 경영진에게 알리십시오. Norwegian 시장 진출에 대한 귀하의 회사가 있다면 우리를 신중하게 다루어야합니다. 이 계정은 시험 계정에서 단순한 것으로서 당신이 시장에서 생산자가 아님을 확인합니다. 이것이 Forex Peace Army와 CySEC에도보고 될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나는 FPA가 귀하에게 연락하여 사기 경보에 관해 귀하를 초청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Razi 다른 건 내가 도와 줄 수 있니?


Clientyes는 나에게 채팅 대화의 사본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서.


라지 H. 좋은 저녁.


Razi H. 는 채팅을 종료했습니다.


다시 채팅 시작 "


내 계정의 스크린 샷을 첨부하고 생생한 지원을 받았습니다.


노르웨이에서도 사기성 레이다에 대한 이름을 얻는 것보다는 소량에 대해 이상하게 충분히 신경 쓰는 마켓 제작자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Safecap은 키프로스에 등록되어 있으며 이스라엘 소유권하에있는 회사입니다. 시장 사무실과 일부 다른 브랜드는 이스라엘에 있으며, 모든 관리, 판매, 가공, 기술 등을 포함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