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February 2018

다각화 마케팅 전략 pdf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새로운 시장으로 다각화하여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십시오.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2 [비즈니스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3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4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개발하면 성장 규모는 시장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제품 또는 타겟 시장을 다양화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야합니다. 계속해서 성장하려면 비용 및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판매량 및 매출을 늘릴 수있는 방법을 검토해야합니다.


시장 침투.


최소한의 자원과 노력이 필요한 마케팅 다각화 전략은 시장 침투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은 전체 접근 가능 시장 내에서 목표에 호소하지만 목표로 삼는 시장 이외의 접근 가능한 시장 구성원에게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포함하도록 마케팅 전략을 확장하고 다양 화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반을 벗어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판촉 전략을 탐색 할 때 이러한 다양 화로 인해 상당한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기존의 접근 가능한 시장이 더 이상 확장의 범위를 제공하지 않을 때 새로운 시장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들은 외국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이 지리적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을 대상으로하는 것과 같이 인구 통계 학적으로 다른 경우. 또는 고급 제품을 저소득층에게 판매하는 것과 같은 다른 특성에 기반하여 새로운 시장을 겨냥한 전략을 근거로하여 이러한 캠페인의 기반을 제공하는 연구에 기반해야하며 제품 구매에 대한 확실한 이유와 함께 새로운 시장의 구성원을 대상으로하는 홍보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신제품.


때로는 새로운 시장을위한 사업 개발에 투자하는 것보다 기존 시장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장점은 고객 기반이 이미 있고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제품 다각화 전략은 충성도가 높은 제품과 성공적인 제품을 보유한 회사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 전략은 고객의 요구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이미 제공 한 제품을 보완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옥외 제품을 공급하는 평판이 좋으면 고객이 자동차 제품 공급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싶지 않은 경우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면 매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존 시장 정보에 의존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이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일부 고객은 과거에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식별하여 제품에 추가 할 수 있으면 대상 시장의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제품의 개발 비용없이 제품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버트 마크 그라프 (Bert Markgraf)는 강력한 과학 및 공학 배경을 가진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1980 년대에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기술 논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IT 부서에서 사업을 시작한 그는 편집자, 비즈니스 및 경제를 관리하는 기사 작성 및 편집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McGill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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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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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개발 전략 정의] | 제품 개발 전략 정의.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의 예.


사업 다각화 란 무엇입니까? - 전략, 정의 및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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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 화 란 무엇인가?


다각화는 기업이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 할 때 발생합니다. 종종 비즈니스는 경기 침체기에 비즈니스에 잠재적 인 해를 최소화하여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다양 화됩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현재의 비즈니스 활동과 동일한 경제적 침체에 부정적으로 반응하지 않는 비즈니스 활동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기업 중 하나가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면, 다른 비즈니스 기업 중 하나가 손실을 상쇄하고 회사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또한 다각화를 성장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


회사가 고용 할 수있는 다양한 다변화 전략이 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주요 전략을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전략은 동심 다양 화입니다. 회사는 현재 사업과 관련된 시장이나 제품으로 확대하여 활동을 다양 화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회사는 새로운 자동차 모델을 추가하거나 트럭과 같은 관련 시장으로 확장하여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의 장점은 보완 제품 및 시장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시너지 효과입니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기술과 지식이 이미 보유하고있는 기술과 유사하기 때문에 확장이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또 다른 전략은 대기업 다변화입니다. 회사가 현재 사업과 무관 한 산업으로 확장되면 대기업의 다각화를 추진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논의한 자동차 회사는 컴퓨터 사업, 치약 사업, 부동산 사업 및 가구 사업에 진출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는 각 사업을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한 위험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므로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새로운 기업을 관리하는 기술이나 경험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경영진을 고용 할 수는 있지만 자원에 대한 서로 다른 비즈니스 간의 경쟁과 같이 여러 유형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는 관리상의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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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수직적 통합에도 관여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원자재, 장비, 부품 및 서비스로 원래 사업을 공급하는 사업체를 구매하거나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다각화되는 경우입니다. 당신은 근본적으로 중개자를 제거함으로써 최대한 많은 생산 단계를 통제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회사는 타이어 회사와 다양한 자동차 부품 회사를 구매하여 모든 공급망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수직 통합의 큰 단점은 극도의 위험입니다. 자동차 판매가 급감하면 자동차 부품에 대한 수요도 급감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수평 적 다양 화를합니다. 회사는 기본 비즈니스와 동일한 생산 단계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로 확장하여 수평 적 다양 화에 관여합니다. 새로운 사업은 관련이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제품 소매 업체 인 경우 의류 또는 식료품 점 전문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 사업은 원래 사업과 관련이 없지만 여전히 소매 단계에 있습니다.


단원 요약.


새로운 제품이나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함으로써 사업 다각화. 기업은 다각화를 성장 수단 또는 위험 관리 수단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기업은 집중, 집적, 수직 통합 또는 수평 통합으로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학습 결과.


사업 다각화에 관한 본 공과를 마치면 다음과 같이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 목적을 포함한 다변화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비즈니스가 다각화를 선택할 수있는 이유를 이해하십시오. 비즈니스가 다양화할 수있는 네 가지 방법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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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새로운 시장으로 다각화하여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십시오.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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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개발하면 성장 규모는 시장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제품 또는 타겟 시장을 다양화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야합니다. 계속해서 성장하려면 비용 및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판매량 및 매출을 늘릴 수있는 방법을 검토해야합니다.


시장 침투.


최소한의 자원과 노력이 필요한 마케팅 다각화 전략은 시장 침투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은 전체 접근 가능 시장 내에서 목표에 호소하지만 목표로 삼는 시장 이외의 접근 가능한 시장 구성원에게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포함하도록 마케팅 전략을 확장하고 다양 화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반을 벗어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판촉 전략을 탐색 할 때 이러한 다양 화로 인해 상당한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기존의 접근 가능한 시장이 더 이상 확장의 범위를 제공하지 않을 때 새로운 시장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들은 외국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이 지리적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을 대상으로하는 것과 같이 인구 통계 학적으로 다른 경우. 또는 고급 제품을 저소득층에게 판매하는 것과 같은 다른 특성에 기반하여 새로운 시장을 겨냥한 전략을 근거로하여 이러한 캠페인의 기반을 제공하는 연구에 기반해야하며 제품 구매에 대한 확실한 이유와 함께 새로운 시장의 구성원을 대상으로하는 홍보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신제품.


때로는 새로운 시장을위한 사업 개발에 투자하는 것보다 기존 시장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장점은 고객 기반이 이미 있고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제품 다각화 전략은 충성도가 높은 제품과 성공적인 제품을 보유한 회사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 전략은 고객의 요구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이미 제공 한 제품을 보완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옥외 제품을 공급하는 평판이 좋으면 고객이 자동차 제품 공급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싶지 않은 경우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면 매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존 시장 정보에 의존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이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일부 고객은 과거에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식별하여 제품에 추가 할 수 있으면 대상 시장의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제품의 개발 비용없이 제품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버트 마크 그라프 (Bert Markgraf)는 강력한 과학 및 공학 배경을 가진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1980 년대에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기술 논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IT 부서에서 사업을 시작한 그는 편집자, 비즈니스 및 경제를 관리하는 기사 작성 및 편집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McGill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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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무료 eBook은 조직의 마케팅 전략과 일반적인 전략 방향을 연결하는 전략 계획 도구 인 Ansoff Matrix를 설명합니다.


Ansoff Matrix 또는 Ansoff Box는 성장 기회를 식별 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분석 기술입니다. 기존 제품 또는 신제품 및 기존 또는 신규 시장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의미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성장 옵션은 내외부 영향, 조사 및 분석을 바탕으로 대체 전략을 수립합니다.


시장 침투는 기존 제품 또는 서비스를 기존 시장에 판매하여보다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는 네 가지 방식으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제품의 시장 점유율 유지 또는 증가; 성장 시장의 지배력 확보; 경쟁자를 몰아서 성숙한 시장을 재구성하는 것; 또는 기존 고객의 사용량 증가.


시장 개발 전략은 기존 제품을 새로운 시장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달성 할 수있는 네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 새로운 지리적 시장; 신제품 규격 또는 포장; 새로운 유통 채널; 또는 다른 가격 설정에 의한 새로운 시장 세분의 창출.


제품 개발 전략에는 기존 시장에 맞는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 개발이 포함됩니다. 이 전략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연구가 필요합니다.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평가뿐만 아니라 새로운 제품은 현재 제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고객의 구매 습관과 일치합니다. 또는 기존 제품을 재생성하거나 새로 고칩니다.


다각화 전략은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성장을 이룩합니다. 다각화는 비즈니스 단위 수준이나 조직 수준에서 두 가지 수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Ansoff 매트릭스가 시장 지위 향상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주는 방법 시장 침투의 증가가 달성 될 수있는 네 가지 방법 시장 개발 전략에 내재 된 위험 및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 할 수있는 방법 브랜드 확장에 대한 세 가지 접근법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성공 기회를 극대화하십시오. 조직이 신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으로 다각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


가능한 빨리이 기술을 이해하십시오.


내 MBA에서이 기술에 대해 배웠고 그것에 대해 새로 고침을 원했기 때문에 나는이 책을 가지고있다. 이 책은 전략 프로세스에 적합한 방법, 사용법 및 장점과 단점을 포함하여 Ansoff 's Matri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약 1 시간 만에이 책을 읽었을 때이 책을 가능한 한 빨리 이해하려는 사람들에게이 책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Ansoff의 매트릭스 도구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토론입니다. 나는 Cadle, Paul과 Turner가 'Business Analysis Techniques'를 읽은 후이 책을 다운로드했다. 이 책은 내 과정에서 추천되는 교본이다. 이 무료 책은 25 페이지가 하나의 방법에 전념하고 전문적으로 MBA 레벨에 대해 작성됩니다. 각 매트릭스 옵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각 매트릭스 옵션을 둘러싼 문제점을 설명합니다. 이 책에는 이전에 들어 보지 못했고 내 논문에서 탐구 할 계획 인 좋은 예가 있습니다.


Julien le Feuvre.


SWOT 분석 : 경쟁자를 평가하는 빠르고 쉬운 방법 - 경쟁 업체와 비교할 때 당신이 어떻게 서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경쟁을 분석 할 수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이 필요합니다. SWOT 분석은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 (SWOT)을 쉽고 빠르게 식별 할 수있는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보스톤 매트릭스 사용 - 보스톤 매트릭스는 조직이 제품 범위와 부서에 투자를 할당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브랜드 레벨 의사 결정의 일부로 사용되기도합니다. 보스톤 행렬과 관련된 많은 오해는 창업 당시 존재했던 경제 환경의 본질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러한 근본적인 가정은 설계에 통합되었으며 오늘날의 글로벌 패스트 페이스 시장에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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